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을 받았는데 파손이 되었어요.
작성자 테팔온라인 (ip:)
  • 작성일 2018-02-23 15:16:4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98
평점 0점

-주문하신 상품이 파손되어서 도착했을경우

테팔온라인 내용접수(파손사진확인) > 파손상품 포장 > 맞교환


테팔온라인 Q&A게시판이나 고객센터(1566-69581)로 연락주시면 빠른시일 안으로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(배송받을일로 부터 7일 이내 연락 주셔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 7일이 초과되었을 경우 처리가 어렵습니다.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
상품문의
장바구니
위시리스트
상품검색
이전페이지
Top

열기 닫기